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집 주변에는 고안돌로 가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밤에 갈때도 여기를 거쳐 가곤합니다.
매일 지나치는 산책로지만 늘 정겹고 볼때마다 마음이 즐겁습니다. 앞으로 집주변 산책로룰 자주 이용할텐데 나의 집앞이라고 생각하고 쓰레기등도 잘 관리하려고 합니다. 나 하나쯤이야의 생각보다는 나부터라는 마인드로 살다보면 우리집 주변이 늘 깨끗하게 관리될거라고 믿습니다.
멋진 산책로네요
산책로 이쁘네요 ㅎㅎ
동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