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health/98208245
제가 사는 봉담에는 트랙이 있는공원이 있어요
여름에는 더워서 자주못나오지만
나머지 계절에는 거의 매일나와서 걷기나 러닝을 해요
여기는 트랙보호때문에 애완견이나 자전거 킥보드등이 금지예요
그래서 걷기나 러닝에 최적화된 곳이예요
바깥쪽은 걷기
안쪽은 러닝으로 속도어에따라 레인이 달라
더편해서
밤에도 운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