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
저녁시간대에는 좀 시끄러운 소음으로 들리겠네요~
2주 전
요즘 봄철이라 아파트마다 야시장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파트 야시장이나 자체행사에서 나오는 소음이 좀있네요
자그마한 놀이기구에서 애기들 타면서 소리지르고 노래자랑같은거하면서 소음이 크게들리고
낮동안엔 아무문제없고 애기들 소리에 즐거운가보다하는데 행사를 밤까지 하는경우도 있어서 9시 10시에도 소음이 들리니 이건조금 괴롭더라구요
애기들 소리는 괜찮은데 노래자랑 마이크소리는 거슬리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아파트야시장이나 행사 자주하나요?
거기서 소음이 많이 발생하나요?
저녁시간대에는 좀 시끄러운 소음으로 들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