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무단투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dailylife/99746882

 

길을 걷다보면 도로가에 담배꽁초가 너무많이 보여요

인도인데 상가 앞에 재털이처럼 깡통이나 쓰레기통 설치해 담배피게해서 눈쌀 찌푸려지는데 

뭐 금연구역도 아니니 어쩔수없죠

설치하지않은곳은 저렇게 군데군데 담배꽁초가 버려져있어요

아무곳에서 꽁초 투척하면 흡연인들 점점 설자리 없어질거예요

솔직히 도로전체 금연구역이었으면 좋겠어요

길가다 담배냄새나면 너무싫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맞아요. 길거리 담배꽁초 너무 싫네요 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우리 빌라는 작년에 집수리를 하고나니

    많이 좋이지긴했어요

    입구쪽에 바닥공사를 하게되었는데

    깨끗해지니 안버리더라고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