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information/100181169

얼마전에 브런치를 먹고싶어서 주변을 찾아보던중 디저트 연구소를 발견했습니다. 설렌반 기대반 오후 2시쯤 방문하여 키오스크로 주문을 마쳤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저는 보시다싶이 샌드위치와 오리지널 브런치를 시켰습니다. 일단 처음 보는 순간 양은 꽤 많아보였습니다. 먹으면서도 오 많다많다 연발하면서 먹었네요ㅎㅅㅎ 샌드위치도 냠냠하고 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기분좋게 식사 마쳣던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웃으면서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감자 냠냠 하면서 맥주도 마시고 싶습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저 많은 양의 야채를 어떻게 저렇게 샌드위치로 만들어 파시는지 ^^;;

    사진을보니 

    맛있게 배부를것같아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봉
    답글대조동

    맛있겠어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맛있겠어요 궁금합니다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오 맛나보여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디저트를 얼마나 마니 연구하셔서 맛있게 만드실지 궁금하네요 ㅋㅋ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2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