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감자 냠냠 하면서 맥주도 마시고 싶습니다
4일 전
얼마전에 브런치를 먹고싶어서 주변을 찾아보던중 디저트 연구소를 발견했습니다. 설렌반 기대반 오후 2시쯤 방문하여 키오스크로 주문을 마쳤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저는 보시다싶이 샌드위치와 오리지널 브런치를 시켰습니다. 일단 처음 보는 순간 양은 꽤 많아보였습니다. 먹으면서도 오 많다많다 연발하면서 먹었네요ㅎㅅㅎ 샌드위치도 냠냠하고 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기분좋게 식사 마쳣던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웃으면서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자 냠냠 하면서 맥주도 마시고 싶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 많은 양의 야채를 어떻게 저렇게 샌드위치로 만들어 파시는지 ^^;;
사진을보니
맛있게 배부를것같아요~
맛있겠어요!
맛있겠어요 궁금합니다
오 맛나보여요
디저트를 얼마나 마니 연구하셔서 맛있게 만드실지 궁금하네요 ㅋㅋ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