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BX2B
Ppp
4개월 전
오늘 저녘으로 이비가 짬뽕에서 짬뽕,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습니다 맛이 꽤 맛있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서비스가 진짜예요 군만두 4개가 음식이랑 같이 나오고요 셀프로 밥도 가져가서 무료로 먹을 수있답니다 스무디 2종이랑 아이스티까지 있어요 근데! 여기서 1인 1개당 아이스 크림도 먹을 수 있내요 옥동자, 메로나, 누가바 등등 아이스 크림 종류도 꽤 많더라고요 근데 이런 서비스가 다른데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아주 잘 먹었습니다!
P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