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환이
정겨운 장면이네요
3개월 전
아침이나 낮에도 동네주변 나무 근처엔 새소리가 좋아요. 특히 아침에 더 잘 들리는것 같아요. 물까치들 소리가 들리면 왠지 반갑네요.
참새떼랑 아주 가끔 붉은머리 오목눈이 떼도 보이고.. 비둘기, 까치, 직박구리, 이름 모르는 새들도 흔히 볼 수 있어요.
정겨운 장면이네요
한번 가봐야할것같아요
아침에 듣는 새소리는 음악과 비견해도 모자람 없죠. 산책하기 좋은 곳 같네요^^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이네요
이런 평화로운 곳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