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새들 보기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곡반정동/pet/99273130

아침이나 낮에도 동네주변 나무 근처엔 새소리가 좋아요. 특히 아침에 더 잘 들리는것 같아요. 물까치들 소리가 들리면 왠지 반갑네요. 

참새떼랑 아주 가끔 붉은머리 오목눈이 떼도 보이고.. 비둘기, 까치, 직박구리, 이름 모르는 새들도 흔히 볼 수 있어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대야동

    정겨운 장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한번  가봐야할것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인계동

    아침에 듣는 새소리는 음악과 비견해도 모자람 없죠. 산책하기 좋은 곳 같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UCW4
    답글반송동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이런 평화로운 곳 너무 좋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