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도로와 보행자 도로의 차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곡반정동/dailylife/99957250

요즘 보행자 도로에 킥보드가 다니고 자전거 도로에 보행자가 다니며 사실 도로의 차이를 상실해서 그냥 같이 쓰다보니 다양한 문제점이 발견되는것같아요. 예를들어서 제가 보행자 도로로 걸어가는데 뒤에 자전거 타시는분이 종을 올리거나 갑자기 지나가시는 경우에 저는 어디로 피해야할지 몰라 허둥지둥 할때가 많거든요 .그리고 이제는 도로질서를 잘지켜서도 이 문제가 나아질것 같지않네요. 도로가 같기 붙어있는한 이 문제는 지속될것으로 보여요ㅜㅜ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뒤에서 자전거 킥보드가 쌩쌩 오니 늘 불안하죠. 안전한 보행권이 확보되면 좋겠습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자전거가 달려와서 저도 놀란적이 있어요. 정말 위험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정말 위험해요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이 문제도 보행자 그리고 탑승자를 위해 기준이 생겨야겠어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찬성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좋은 방법이 필요합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보행자 도로에 킥보드나 자전거 티시는 분들도 믾아 늘 주시하게 되네요 문제가 많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공감합니다. 잘 지켰으면 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자전거도로가 보행자도로 한복판에 있어 애매한경우도있더라구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