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놀이터는 금연 구역
누구나 다 아는 상식아닌가요?
하지만 아무도 없다고, 밤이라고, 아이들이 없다는 이유로 흡연을 하다니
경찰에 신고해서 벌금을 물게 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네요
폐암 걸려 죽어라
아이들 노는데 좀 심하네요ㅜ
놀이터에서는 피지 말아야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