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팝나무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9750215

요즘 날씨가 좋아요.

산책하기에 좋은 계절이예요.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주변 걸으며 여유를 가져보세요.

집 주변에 벚꽃이 지고 이팝나무에 꽃이 피었어요.

4월엔 벚꽃나무 길을 산책하고

벚꽃이 지고 나니 이팝나무에 꽃이 피어

산책 길 분위기가 또 달라요.

산책하며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며칠후면 이팝에 꽃이 풍성하게 피면 밤에 가로등에도 예쁘게 보일꺼예요.

걷다가 벤치에 앉아 쉬면 여유롭고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