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구경 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9511586

저녁먹고 소화시킬 겸 산책 나가기 좋은 길 소개해요.

걷는 길 여기저기 도로 변이 벚꽃 나무예요.

밤에 보면 눈내리 것 같기도 하고 예쁘네요.

낮에 걸으면 봐도 좋지만 밤에 보는 것도 꾀나 매력있네요.

이따금 부는 바람에 꽃잎이 떨어지면 환상적이예요.

꽃잎이 떨어지는게 예쁘기도 하지만 이런 예쁜 꽃을 볼 날이 얼마안 남았구나하고 아쉽기도 하네요.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눈에 많이 담아야겠어요.

벚꽃길 밤산책 추천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