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족하며 살고 계시는 군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3개월 전
세종시는 녹지와 마을마다 산책로가 잘 되어있고 방축천 길로 자전거타기가 좋아요 수목원 호수 공원등 녹지 시설잘되어있어요 ~^^.
한적하고 살기 좋아서 세종시를 못떠나네요
저는 딱히 부족한거 없이 만족하고 살고 있어요
서울 부산 대전에서 살아보았는데 저는 세종이 평화롭고 번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만족하며 살고 계시는 군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저는 서울이 좋긴하전데 각자의 취향이 있긴 하죠
맞아요. 저녁먹고 산책하면 기분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