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명동 성당 유명하죠👍
6개월 전
명동성당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가보면 너무 좋은 곳입니다. 카톨릭 신자라면 성당에서 성탄미사도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명동에서 길거리 음식 먹으면서 성탄절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국인 포함하여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명동 성당 유명하죠👍
어릴적 추억이 많은 곳이라 사진을
보니 생각이 많이 납니다~
좋아요
너무 이뻐요!
성당 맞은 편 커피숍에서 보면 더 좋아요
외국온것같아서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