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수
만두도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6개월 전
세종시 다정동 항아리 상권에 찐빵 맛집
만두꾼을 소개합니다
찐빵이 큼직하고 팥속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겨울간식으로 사서 냉동시켜 얼려두고 한개씩 꺼내 먹으면 맛있습니다.
김치만두와 만두도 맛있어서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해요
만두도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맛있겠어요 ^^
만두집 요새 찾기 힘든데 복받으셨네요
오 가봐야겠내요
맛나보여요
ㅇ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맞아요 여기 진짜 맛있어용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어보여요
찐빵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