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다정동 찐빵 맛집 만두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8806208

세종시 다정동 항아리 상권에 찐빵 맛집 

만두꾼을 소개합니다

 

찐빵이 큼직하고 팥속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겨울간식으로 사서 냉동시켜 얼려두고 한개씩 꺼내 먹으면 맛있습니다. 

김치만두와 만두도 맛있어서 같이 드시면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해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정희수
    답글성복동

    만두도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맛있겠어요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만두집 요새 찾기 힘든데 복받으셨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고운동

    오 가봐야겠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쥬지은♡
    답글고운동

    맛나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星界泰斗(Chang)
    답글영통1동

    ㅇㅋ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새마을운동
    답글한솔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현
    답글대평동

    맞아요 여기 진짜 맛있어용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
    답글조양동

    맛있어 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쥬지은♡
    답글고운동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고운동

    찐빵 굳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