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879967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보람동에있는 겨울간식 스팟, 토리네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토리네는 원래 대평동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보람동으로 이동 했더라구요! 이동하면서 메뉴도 추가되어서 더 좋았어요!
✅세종시 보람동 토리네
메뉴 붕어빵 3마리 2000원
떡볶이 5000원
타코야끼 10알 6000원
어묵 2개 3000원
호떡 2000원
호떡이 진짜 맛있었어요!
댓글 6
뚜벅이
다정동호떡 도전해 볼게요
6개월 전
정희수
성복동붕어빵 겨울 간식으로 최고죠~
6개월 전
문
고운동겨울엔 붕어죠
6개월 전
핑크공쥬지은♡
고운동호떡먹고싶내요
6개월 전
새마을운동
한솔동좋은정보 감사합니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