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드리오리 대전수통골 오리훈제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8821169

수통골 다니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 봤을 간판

김치 물김치 깍두기 직접 담가서 그런지 

엄청나게 맛있음 

거기에 영양죽까지 나오는

딴데 영양죽 나오는거 못봤는데

새로웠음

오리훈제 드시고 싶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상봉제2동

    오리고기랑 김치 조합이 궁금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오리훈제가 맛있어 보입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오리고기 너무 좋아요~

    저도 영양죽 나오는곳은 처음이네요

    직접 담근김치면 더욱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말씀하시는 음식 모두 맛있을 것 같습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쥬지은♡
    답글고운동

    오우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星界泰斗(Chang)
    답글영통1동

    ㅇㅋ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새마을운동
    답글한솔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현
    답글대평동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공쥬지은♡
    답글고운동

    먹고싶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새마을운동
    답글한솔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