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소담동 단골 카페_카페 바이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반곡동/information/98469343

제가 가는 소담동 단골 카페입니다아 !!

 

<카페바이브>입니다!

 

동글동글 인절미 쿠키가 별미인데요 !

퍽퍽할수도 있긴 하지만 인절미가 얼마나 맛있는데요~~

 

바스크치즈케이크 요 녀석 가격은 조금 있지만 같이 올라가는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당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형철
    답글다정동

    한번 가보고 싶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현
    답글대평동

    먹구 싶어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