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야밤에도 먹을 수 있는 노브랜드버거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수정구-신흥3동/information/100240203

아파트 바로 입구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어요. 버거는 솔직히 롯데리아버거를 더 좋아하지만, 롯데리아 매장은 조금 멀거든요. NBB 가 훨씬 가까우니까 평소에 많이 안 먹어도 꼭 우리매장 같은 친근함이~~^^

 

 

사실 여기가 대단한건 새벽 두시까지 한다는거! 심야 시간대에 하는 고기집이 길건너에 두개나 있고... 해장국집도 있고 한데..   심야시간 햄버거 집도 있으니 좋아요. 다행스럽게도 술집들과는 꽤 떨어진 위치라서 좋아요.

심야에는 주로 배달이 있고, 가끔 고등학생들도 이용하더라구요~~  매장에서 1층은 테이크아웃만 해서 심야시간 이용객들은 보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동네 학생들이 출출 할 때 좋아하겠지요~~

댓글 0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