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은
여기는 도촌 파출소 옆~~꽃밭도 참이쁘게 꾸며놨지요
2개월 전
안녕하세요~~여기는 도촌동에 자리잡고있는 섬말공원입니다 산책로에는 황토길이있어 운동하기좋구요~그앞으로 도촌 파출소앞으로 벗꽃길이 있어 요즘 한창 멋지지요~~그리고 공원에 바로밑에 저수지기 있는데 6월말부터 7월8월 까지는 연꽃이 만말이라 정말 보기좋아 구경하러 많이들 온답니다~~한번들 구경 와보세요^^♡
여기는 도촌 파출소 옆~~꽃밭도 참이쁘게 꾸며놨지요
길이 아름답네요
가봐야겠어요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