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내린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판교동/dailylife/99448082

어제 내린비가 벗꽃에 단비일까요 슬픔비일까요 오늘 운동다녀오는데 벗꽃이 많이떨어져있더라고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김경애
    답글상패동

    멋진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눈온것 같겠어요

    예쁘게 피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벌써 지기 시작하다니 아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UBALHQ
    답글역삼1동

    어제오후 앞산에 갔는데 진달래꽃이 활짝 반겨주더라고요^^

    20260331_160305.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그래도 아직 벚꽃이 가득 피어있어서 산책하기 참 좋았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