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호떡 파는곳 요즘 잘 없던데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4개월 전
얼마전 산책하다 알게됬는데 엄마랑 동네 카페 가면서 호떡집을 발견했어요!ㅋㅋ 근데 사장님이 꿀호떡을 파시는데 브런치 먹으러가는길에 하나만 사니까 어머니 드시라고 하나 더 주시더라구요~ 계피랑 설탕 들어간 호떡은 아니지만 꿀이랑 찹쌀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언제 오시는지 물어보니 매주 금요일 이라고 하신것 같았는데 상황따라 목요일 오시는 경우도 있다고해요! 7일전이라 자세히 기억은 안나네요 ㅠㅠ 한번 드셔볼만 해서 추천드려요^^
호떡 파는곳 요즘 잘 없던데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
여기 맛있어요!
좋아요
호떡이 붕어빵에 밀려난거 같지요~^^ 호떡 먹고 싶네요~
저도 호떡 좋아해요
기다렸다가 사먹는 재미도 더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