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라
여기이쁘쥬~
2개월 전
우리 동네 벚꽃 명소~~~
서울에서 손꼽으라면 바로 양재시민의숲이 있지요.멀리서도 보러오는 명소랍니다.
이번에는 축제도 쪼금 크게~~볼거리도 많았어요.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이서 벚꽃을 볼수 있어서 넘 좋아요.양재천을 따라서 쭉~~걸어가다 보면 힐링되는기분 여려분들도 느껴보세요 ㅋ
여의도,잠실 갈필요 없어요.우리동네로 놀러오세요^^
여기이쁘쥬~
정말 예쁘네요
와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저도 저녁 먹고 가족들이랑 산책하러 자주 양재천 가요
올 해는 양재시민의 숲은 안가봤는데 가볼걸 그랬네요.ㅎㅎ
이뻐요❤️
넘 예뻐요
하늘색도 파란게 벚꽃과 환상이네요
한참 예쁠 때 가셨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