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에그랑토스트&밥버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삼평동/restaurant/98757397

 

여기 토스트랑 밥버거 떡볶이 다팔아요ㅎ

계란빵도 할인하네요

양도많고 맛있음!

오복슈퍼사거리 중부초등학교에서 은행동사무소 가기전이고 11시~8시 오픈이예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민찬
    답글이동

    맛집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가봐야 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성복동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답글장지동

    다양하게 파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성호
    답글상대원1동

    밥버거 맛있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