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집이 윗집인데 손자가 뛰어다녀요 층간소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삼평동/dailylife/99536199

빌라 거주자인데 주인집이 바로 윗집입니다 주말마다 손자들이 와서 미친듯이 뛰어다녀요 오래된건물이라 소리 지르고 뛰어다니면 그 소음과 쿵쿵거림이 바로 전달됩니다 하 매번 참는것도 한계가 매주 주일에 할머니집오는 손자들 때문에 쉬지도 못하고 강제 산책을 나가요 ㅠㅠ

주인집 층간소음 다들 참기 vs이야기한다 어느쪽이신가요 ㅠㅠ 제 소중한 주말 휴일 안녕 😢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힘드시겠어요. 이야기해서 매트 깔아달라. 해야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요즘  아가들 보기 힘들어요 조금 참아보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좀 참다가 말은 해볼것 같아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많이 힘드시겠어요!

    층간소음은 되게 힘들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정알 힘드시겠어요 

    층간소음 괴로운 일이에요

    분명하게  얘기하서 서로찰 지내야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가
    답글사이동

    너무너무 힘들겠어요

    발망치소리 시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연우
    답글반포4동

    그 정도면 한 번은 이야기 해볼 거 같네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꽉꽉이
    답글구로제3동

    그 정도면 매트 깔아야되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