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삼평동/dailylife/99496934

해년마다피는 집앞 사잇길 벗꽃길이지만 올해는 친구들과 이 아름다운꽃길을 걸을수있고 맛있는음식과 즐거운 애기거리로 시간을 보낼수잇다는게 얼마나좋고 행복한시간인지를 느끼게해주는 날이다  한잔의 쌉쌉한커피처럼 씁씁한날중에 이처럼 기분좋은 날은 꽃길과함께 더 빛나는날이된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유식과 장수
    답글한림면

    정말 운치가 있습니다.

    꽂비 맞으며 걷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행
    답글상대동

    집 앞에 멋진 벚꽃길이 있어 부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jh
    답글대치2동

    벚꽃길이 아주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1P69
    답글방배1동

    양재동 주민분들 부럽네요ㅎㅎ자주 갑니당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orn80107
    답글반포3동

    너무이쁘네요~사진잘찍으셨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take
    답글양재2동

    벛꽃이 정말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강
    답글정자2동

    벗꽃길  죄우로 이뿌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