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가네갑오징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restaurant/99126083

조가네 갑오징어물왕호수점은 호수뷰는 아니지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이 잘 보이고 확트여 있어요.

테이블 오더로 주문하면 되고 인원이 좀 되고 점심이나 주말에는 예약하는거 추천합니다.

 

 

 

갑오징어불고기입니다.  기본이 젤 맛있는데 관자추가나 삽겹추가도 가능합니다. 이미 볶아서 나오고 테이블에서 열을 가하는 음식은 아니에요.

 

 

빠질 수 없는 갑오징어 튀김입니다. 이곳 갑오징어는 질기거나 넘 작은 녀석이 아닌 통통하고 식감 좋은 부드러움입니다.

 

기본찬은 계란찜까지 모두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깻잎을 꼭 많이 가져다 두세요. 

이게 깻잎에 싸먹는 맛이 정말 굿입니다.  기본반찬들도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하게 되요.

 

 

한국인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볶음밥으로 마무리. 오징어랑 내용물 다 먹고 양념을 필수로 꼭 남겨 두어야 해요.  그 양념에 날치알 넣은 볶음밥을 해다 주십니다.

두변에 맛딥도 많고 까페도 많아서 산책하러 가기 좋은 곳이니 함 가보세요.

 

내돈내산입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맛있겠당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절한만두
    답글서현동

    오,맛있어 보여요. 저도 다음에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갑오징어 불고기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오징어~양념 너무 맛있어 보여요~군침이 먹어보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고아읍

    갑오징어 요리해주는 음식점은 처음 보네요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어촌은 아닌것같은데  갑오징어가 싱싱하고도 맛있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계란찜도 맘껏 가져다먹을수 있다니 좋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