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맛있겠당
4개월 전
조가네 갑오징어물왕호수점은 호수뷰는 아니지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이 잘 보이고 확트여 있어요.
테이블 오더로 주문하면 되고 인원이 좀 되고 점심이나 주말에는 예약하는거 추천합니다.
갑오징어불고기입니다. 기본이 젤 맛있는데 관자추가나 삽겹추가도 가능합니다. 이미 볶아서 나오고 테이블에서 열을 가하는 음식은 아니에요.
빠질 수 없는 갑오징어 튀김입니다. 이곳 갑오징어는 질기거나 넘 작은 녀석이 아닌 통통하고 식감 좋은 부드러움입니다.
기본찬은 계란찜까지 모두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깻잎을 꼭 많이 가져다 두세요.
이게 깻잎에 싸먹는 맛이 정말 굿입니다. 기본반찬들도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하게 되요.
한국인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볶음밥으로 마무리. 오징어랑 내용물 다 먹고 양념을 필수로 꼭 남겨 두어야 해요. 그 양념에 날치알 넣은 볶음밥을 해다 주십니다.
두변에 맛딥도 많고 까페도 많아서 산책하러 가기 좋은 곳이니 함 가보세요.
내돈내산입니다.
맛있겠당
오,맛있어 보여요. 저도 다음에 가볼게요.
갑오징어 불고기 맛있겠어요
오징어~양념 너무 맛있어 보여요~군침이 먹어보고 싶어요
갑오징어 요리해주는 음식점은 처음 보네요 ㅎ
어촌은 아닌것같은데 갑오징어가 싱싱하고도 맛있어보이네요
계란찜도 맘껏 가져다먹을수 있다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