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고이치에 연신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restaurant/99119704

이치고 이치에 연신내 점입니다.

주말 점심이라 10분정도 웨이팅 햇는데 매증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했어요.

지나가던 길에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재료소진되면 일찍 마감하셔서 아쉬웠거든요^^;;

여러가지 메뉴 가 먹어보고 싶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는데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맛집이예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친절한만두
    답글서현동

    맛있을거 같아요.굿굿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고아읍

    라멘인가요? 맛나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베리
    답글영덕1동

    지나갈 때마다 궁금한 집은 막상 가보면 더 만족도 높은 것 같아요ㅎㅎ 웨이팅 있어도 깔끔하고 친절하면 또 가고 싶어지죠. 다음엔 다른 메뉴도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세세
    답글정자동

    한번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