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만두
맛있을거 같아요.굿굿
4개월 전
이치고 이치에 연신내 점입니다.
주말 점심이라 10분정도 웨이팅 햇는데 매증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했어요.
지나가던 길에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재료소진되면 일찍 마감하셔서 아쉬웠거든요^^;;
여러가지 메뉴 가 먹어보고 싶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는데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맛집이예요~
맛있을거 같아요.굿굿
라멘인가요? 맛나겠네요
지나갈 때마다 궁금한 집은 막상 가보면 더 만족도 높은 것 같아요ㅎㅎ 웨이팅 있어도 깔끔하고 친절하면 또 가고 싶어지죠. 다음엔 다른 메뉴도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