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쌈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restaurant/99119481

건강한 한 끼가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 산수쌈밥.

예전부터 쌈밥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소문이 괜히 난 게 아니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테이블마다 푸짐하게 차려진 쌈밥 한 상이 눈에 들어오고,

자리에 앉자마자 신선한 쌈 채소들이 한가득 나와서 기분부터 좋아진다.

 

상추, 깻잎, 쌈배추 등 채소 상태가 정말 싱싱해서 “아, 제대로 된 집이다” 싶었다.

대표 메뉴인 우렁이쌈밥정식은 한 상 가득 차려지는데,

구수한 우렁이된장찌개부터 쫄깃한 우렁이무침, 부드러운 수육까지 빠짐없이 맛있다.

특히 된장은 짜지 않고 깊은 맛이 나서 쌈에 올려 먹기 딱 좋았고,

우렁이는 비린 맛 없이 쫀득해서 계속 손이 갔다.

수육도 잡내 없이 부드러워서

쌈 채소 위에 수육 한 점, 우렁이, 된장 살짝 올려 먹으면 정말 꿀조합!

반찬 하나하나도 대충 나온 게 아니라 집밥처럼 정갈해서 더 만족스러웠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고, 건강식 찾는 분들께도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

든든하게 잘 먹었다는 느낌이 확 드는 한 끼였다!!

 

“푸짐하고 건강한 제대로 된 쌈밥, 산수쌈밥은 재방문 각!” 추천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수육 옆은 무생채인가요 건강해질것같은 상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상현2동

    쌈밥먹으러 가고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절한만두
    답글서현동

    쌈밥너무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산수쌈밥 먹고 싶어지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고아읍

    역시 한식이 최고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수육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