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만 먹을수있는 음식!! 굴보쌈 맛집 '굴섬' 추천드립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restaurant/99118947

겨울철에 싱싱하게 먹을수있는 식재료 굴!! 저는 겨울만 되면 이곳을 꼭 갑니다 또또또간집이에요 통영에서 매일 당일배송받아 싱싱하고 한번도 배탈이 난적없어요 굴보쌈을 주문하면 굴무침 굴전 굴튀김도 나오는데 굴튀김이 기가막힙니다 겨울이가기전에 또한번갈예정이에요 모두 굴섬한번 가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또또또간집이라니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추천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영통2동

    굴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우와 굴보쌈 완전 맛있어보여요

    굴튀김도 먹어보고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