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란
그러게요
점점 소소한 즐거움이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은 치사함으로 바뀌고 있네요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용자에 대한 배려는 없고
치사하면 하지 말라고 하는건가봐요 😢
1년 전
50m까지 가까이 가야 인증이 되는 것으로 바뀌어서인지 인증이 안된다는 글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전 저만 안되는 줄 알고 앱을 삭제 후 다시 깔아보려고 했어요. 너무 한 것 같아요. 지나가는 사람이 보면, 정신병자같이 보일 것 같아요. 폰을 들고 목표지점까지 가까이갔다 돌아오는 모습이 말이죠. 걸으며 포인트 받는 신남이 있었는데, 이젠 이렇게까지 해야하는 제 자신이 처량해 보이는 것 같아 그만 둘까 하는 마음까지 드네요
그러게요
점점 소소한 즐거움이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은 치사함으로 바뀌고 있네요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용자에 대한 배려는 없고
치사하면 하지 말라고 하는건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