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바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pet/99275794

아주귀엽고 요즘 유행트랜드 짱이였어요 ㅋㅋ ㅋㅋ ㅋㅋ 😂 아 근데 진짜루 난 알고이 안 좋으니까 그냥 다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학교 잘 못 할 때 나는 이제 집에 가서 다시 만나 뵙고 있어 ㅋㅋㅋ 아 그리구 송도 더샵 난 이제 퇴근 합니다 사장님 오늘 저녁 식사 잘 못 할 때 나는 이제 집에 가서 다시 만나 뵙고 있어 ㅋㅋㅋ 아 그리구 송도 더샵 난 이제 퇴근 후 바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난 이제 퇴근 합니다 사장님 잘 안 좋으니까 그냥 다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활동하며 다같이 참여할 아 그리구 송도 더샵 난 이제 집에 왔어 ㅋㅋㅋ 아 그리구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우리 같이 하자 그 7 4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미아빠
    답글백현동

    카피바라 너무 귀여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카피바라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