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볼께
앗 제가 좋아하는 새우네요ㅎㅎ 탱글한 식감과 바삭함이라니.. 왁버거 얼른 검색해보고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1개월 전
정자동 왁버거에서 먹은 Whole shrimp up 버거 추천해요🍤
통새우 느낌 제대로 살아있는 패티라서 한입 먹으면 탱글한 식감이 확 느껴지고 바삭함도 좋아요. 소스 조합도 잘 맞아서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 가는 맛이에요. 양상추도 신선해서 전체 밸런스가 깔끔합니다. 동네에서 버거 땡길 때 가볍게 들르기 좋은 곳이라 재방문 의사 있어요! 👍
앗 제가 좋아하는 새우네요ㅎㅎ 탱글한 식감과 바삭함이라니.. 왁버거 얼른 검색해보고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내용이 엄청 튼실하네요 ㅎㅎ 탄단지 다 갖추고 아주 건강하겠군요
맛있겠어요~~
나도 새우버거 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