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정자동 햄버거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information/99741616

정자동 왁버거에서 먹은 Whole shrimp up 버거 추천해요🍤
통새우 느낌 제대로 살아있는 패티라서 한입 먹으면 탱글한 식감이 확 느껴지고 바삭함도 좋아요. 소스 조합도 잘 맞아서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 가는 맛이에요. 양상추도 신선해서 전체 밸런스가 깔끔합니다. 동네에서 버거 땡길 때 가볍게 들르기 좋은 곳이라 재방문 의사 있어요!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해볼께
    답글정자동

    앗 제가 좋아하는 새우네요ㅎㅎ 탱글한 식감과 바삭함이라니.. 왁버거 얼른 검색해보고 한번 다녀와봐야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규성
    답글구미1동

    내용이 엄청 튼실하네요 ㅎㅎ 탄단지 다 갖추고 아주 건강하겠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희
    답글송정동

    맛있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나도 새우버거 짱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좋아요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