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 명소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information/99555949

🌸정자역 2번 출구 아래 탄천은 지금도 벚꽃을 만날 수 있는 숨은 명소입니다. 다른 곳은 많이 졌지만, 이곳은 아직 꽃이 남아 있어 여유롭게 봄을 즐기기 좋아요. 산책하며 늦은 벚꽃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탄천은 정말 멋진 산책코스인것같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