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분당구청, 중앙공원, 탄천으로 이어지는 산책길이 사계절 각종 꽃으로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상대적으로 잘알려지지 않아서 타지역에서 일부러 몰려오거나 축제가 열리지는 않지만 만개한 벚꽃으로 장관입니다. 오히려 요란하게 축제다 뭐다 복잡하지않은 점이 더 좋습니다. 앞으로도 쭉 여유롭게 지역주민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