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탄천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information/99490380

분당구청, 중앙공원, 탄천으로 이어지는 산책길이 사계절 각종 꽃으로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상대적으로 잘알려지지 않아서 타지역에서 일부러 몰려오거나 축제가 열리지는 않지만 만개한 벚꽃으로 장관입니다. 오히려 요란하게 축제다 뭐다 복잡하지않은 점이 더 좋습니다. 앞으로도 쭉 여유롭게 지역주민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도촌동

    예쁜데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