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동네공원 맨발걷기 실천 후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information/99477580

우리동네 한일타운아파트 주민들과 같이 작년에 만들어진 송원공원황토길 맨발 걷기를 10~11월 2개월간 실천했어요. 동절기엔 걷지 못하다가 이제 날씨 풀리고 따뜻해지니 또 걸어야겠어요. 맨발 걷기가 몸에 좋다고 해서 너도나도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걸으니 나도 분위기 따라 걷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발바닥이 조금 아프고 아려워오는것 같더니 차츰 가라앉아 이젠 별다른 느낌은 오지 않습니다.

걷고난 후엔 몸이 한결 가쁜하고 편안함을 느낍니다.무엇보다 밤에 잠이 잘 와 숙면 되어 좋습니다. 제가 혈압이 좀 높은편이라 혈액순환에 맨발걷기가 좋다고해서 앞으로도 열심히 걸어볼 생각입니다. 집 가까이 맨발걷는 코스가 있어서 어찌나 좋은지 살맛나는것같아요.감사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요즘 맨발걷기 공원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남희날다~^♡^~
    답글호매실동

    맨발걷기 강추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가세미
    답글탕정면

    아파트에도 봄이왔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o
    답글오금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삼돌이깍꿍KR73KMC9
    답글대연제3동

    건강도 지키고 일석이조 좋은 동네입니다^^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