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ㅌ
요즘 맨발걷기 공원이 많이 생기네요~
2개월 전
수원한일타운아파트, 임광그대가아파트, 스위첸 KCC아파트 등 3개 아파트주민들이 공동으로 휴식 및 운동공간으로 이용하는 도심 속 쾌적한 송원공원입니다.
작년 9원까지는 주로 중장년 어르신들께서 틈틈이 운동기구를 활용하여 체력단련하거나 가끔 초중등학생들이 잔디밭에서 공놀이를 하는 공간으로 이용되곤 하였으나,
장안구에서 25년 9월경 길이 120m, 폭 1.2m 규모의 원형 황토맨발걷기길을 조성 개방한 후에 공원 이용 정경이 확 달라졌습니다.
장안구에서 예산을 들여 황토길뿐 아니라 햇볕차단시설, 황토보관함, 빗자루 등 관리도구함, 어울터/휴식대화공간, 음수대확장, 공원이용안내판, 주변 수목 보강재배치 등 최적의 충실한 공원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3개아파트 주민들 공동활용공간으로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하였습니다. 장안구에서 지속적인 개선 보강 노력을 기울여 나갈것을 부탁합니다.
지역 주민들로 하여금 쾌적한 휴식공간이 되게 함은 물론, 도심 속 자연을 느끼면서 황토길을 열심히 맨발 걷기하여 면역력 증진 등 건강을 챙기고 가꾸어 나가는데 송원공원이 제 기능과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요즘 맨발걷기 공원이 많이 생기네요~
멋지네요
사진잘봤오요
이야~~~ 넘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