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dailylife/99521675

안녕하세요~

봄만되면 설레이면서 기다려지 풍경중 하나인데요. 갈수록 보는 시간이 짧아지는것같아요. 꽃몽우리가 금방 활짝 피었나 싶다가 봄바람,봄비로 운치를 만드네요.

이렇게 아쉬움을 달래보네요.출퇴근길에 공원길을 지나며...

여기는 하얀마을 오리공원이예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분당에 또 저런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벚꽃터널이네요. 너무 멋져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