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웃 주민들의 배려가 아쉬운 상황입니다.
반려견의 배설물은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공간이기에 서로의 작은 노력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산책 시에는 반드시 배설물을 처리하는 성숙한 시민 의식이 필요합니다.
더욱 쾌적한 동네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기본은 지켜야 하는데요ㅠ
반려인들의 책임의식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