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하늘을 까맣게 물들이는 떼까마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dailylife/99309966

요즘 왜그럴까요..

집주변의 까마귀가 넘많이 늘어서..

음식물쓰레기를 난리치는것도 엄청난데..

일때문에 자주 다니는 평택시에는..

떼까마귀로 인해 하늘이 아주 까맣네요ㅠ

지역주민들의 피해가 넘클꺼같아요..

어찌 방법이 없는것인지..

 

 

며칠전에도 평택에서.. 차타고 이동중이었는데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하늘을 올려다보니..

저렇게 하늘이 아주 까맣도록 우르르 떼까마귀가ㅠ

정말 무섭더라구요..

저기.. 전깃줄에 늘어져있는거 보이시죠ㅠㅠ

넘징그러워요ㅠㅠ

아예 내릴 엄두도 못내겠던데..

저 떼까마귀들이 위치한.. 그 아래쪽 도로나 인도에는.. 얼마나 많은 배설물들이 있을지 끔찍하더라구요..

또.. 그에 따른 차량피해들도 크잖아요ㅠ

 

솔직히 어른인 저도.. 저런 떼가 아닌.. 까아귀 몇마리만 몰려있어도 무서워서 잘 지나가지 못하거든요ㅠ

근데 저렇게 수백수천마리가 떼로 움직이고 소리를 내는데도.. 딱히 크게 방법이 없다는 기사를 보고 정말.. 황당하더라구요..

방법이 시급한거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답글상현2동

    가끔 지날때 보는데 까마귀가 많긴해요..ㅠㅠ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미숙
      답글정자동
      작성자

      맞아요.. 이젠 진짜.. 서식지가 도심인거같아요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까마귀가 많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