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대장동/dailylife/99281179

탄천을 걸으며 물가에 백로가 먹이를 찾고 있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백로  아름다워요~

    사진 잘찍으셨어요.순간포착~~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ahaha
    답글홍제제2동

    잘 보고 갑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기팅
    답글구미동

    백로~~동네서 자주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상현2동

    저도 지나면서 봤는데 백로였군여!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토로
    답글원미동

    백로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저도 탄천 매일 걷습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