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러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구미1동/health/98357466

남편과 새벽에 일어나 러닝하는 구파발 메뚜기다리 새벽에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서 1시간 뛰고 걷고 돌아오면 땀이땀이 송골송공 흐르는 기분도 상쾌하고 돌아오는 발걸음은 무겁지만 하루 시작하는 기분은 날아갈꺼같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은미
    답글성복동
    작성자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미
    답글성복동
    작성자

    기분이 최고네요

    1756674928019.jpg_resize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