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공원에 견공과산책나오시는 견주님들 제발견공변을 치우고 산책하시기바랍니다. 일부견주님들때문에 모두가 눈총을받습니다.
맞습니다.
이제는견들의 분비물을 치우시 않는분들은 없는것같은데요
맞는말씀입니다
매너는 지키는 문화가 되었음 합니다.
길거리에 치우지 않아 방치되어 있는거 보면 불쾌해요.
동의해요
공원에서 털깎으시는 분도 봤습니다....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