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
벚꽃은 떨어져도 길이 지저분하지않고 예쁜것같아요ㅎㅎ
2개월 전
꽃이 떨어지는 아쉬움도 크지만 꽃잎이 떨어진 길은 꽃길이네요
위에 피던꽃은 지지만 아쉬움을 달래며 아래에 피는 꽃들이 예뻐 또다시 꽃 동산을 누려봅니다
벚꽃은 떨어져도 길이 지저분하지않고 예쁜것같아요ㅎㅎ
떨어진 꽃잎도 예뻐요.
떨어진 꽃잎도 예뻐요
예쁘네요
이 많던 벚꽃이 다 지고 내년 봄을 기약해야겠어요
너무 아름답군요
은행과는 진짜 차원이 다른 벚꽃길!!! 꽃잎이 뿌려진 길 너무 예뻐서 좋아요ㅎㅎ
꽃비가 내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