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거리 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구미1동/information/99538861

꽃이 떨어지는 아쉬움도 크지만 꽃잎이 떨어진 길은 꽃길이네요

위에 피던꽃은 지지만 아쉬움을 달래며 아래에 피는 꽃들이 예뻐 또다시 꽃 동산을 누려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홍시
    답글율전동

    벚꽃은 떨어져도 길이 지저분하지않고 예쁜것같아요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떨어진 꽃잎도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영통2동

    떨어진 꽃잎도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H
    답글구미1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gh
    답글구갈동

    이 많던 벚꽃이 다 지고 내년 봄을 기약해야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길성이
    답글광교1동

    너무 아름답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볼께
    답글정자동

    은행과는 진짜 차원이 다른 벚꽃길!!! 꽃잎이 뿌려진 길 너무 예뻐서 좋아요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꽃비가  내렸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