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동네마다 많이 생기네요.
방역을 강화해야지요
8시간 전
최근 중랑구 곳곳에서 러브버그가 대량 발생해 주민들의 불편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창문, 차량, 산책로 등에 몰려들어 일상생활에 불쾌감을 주고 있습니다. 러브버그가 생태계에 도움이 되는 익충이라는 의견도 있지만, 주민 입장에서는 불편이 큰 것도 사실입니다. 생태 보호와 주민 불편 해소 사이에서 적절한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여러분은 러브버그 방역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자연 현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동네마다 많이 생기네요.
방역을 강화해야지요
싫긴하죠.....
인천에 많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중랑구에도 문제가 많군요
대책 필요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