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아저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상봉제1동/dailylife/100200797

우리동네 경비아저씨 너무 착하심>_<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착하면 좋죠 ㅎ ㅎ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휘경제1동

    그런 분들을 만난다는 거조차도 복 받은 거 같습니다 잘해 주시면 좋겠어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좋은 분을 만나는것도 복입니다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좋겠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푸룬
    답글좌제1동

    ㅋㅋㅋㅋ 좋겠어요~~~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굳 잡

    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우리 경비아저씨도 친절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하세요

    항상 고생이 많으시죠

    54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