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면목제5동/restaurant/99151313
태국음식을 안 먹어봐서 인터넷 서치 엄청 하다가 간 아임타이!! 길은 딱 부전 술집, 카페쪽으로 가는 길 쪽이라 찾기 쉬웠구요 현지인분이 요리 해주셔서 더 맛에 믿음이 갔어요 ㅎㅎ 팟타이, 똠양꿍 다 맛있었는데 저는 특히 망고밥을 기대하고 갔어요 ㅎㅅㅎ 망고밥이 사실 밥인 줄 알고 팟타이랑 똠양꿍 줄 때 안 주시길래 얘기드렸더니 디저트라서 차갑게 먹는 것이 좋아 다 먹어갈 때 쯤 드리려고 했다 하시네요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튼 망고밥이 너무너ㅜ 맛있었어요... 차갑게 먹었으면 진짜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이고 망고밥 하나 먹으러 여기 다시 올 수있을 것 같아요!! 태국 음식점 찾고 계신다면 아임타이 추천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