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한마리♡
맨날걷기도좋을거같군요
1개월 전
우리동네 산책코스 독립공원입니다
독립공원의 상징인 서대문형무소가 있어서 주말에는 방문객들이 많은편이에요
아담한사이즈의 공원이라 편하게 산책하기 너무 좋으며 공원한바퀴 다 돌아도 부담없습니다
황토길도 조성되어 있어서 맨발로 걷다가 수돗가에서 발 씻고 다시 산책하기 좋습니다
푸른나무가 많아서 이계절에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어린자녀가 있다면 한번 들러서 역사교육도 하고 산책하시길 추천합니다
맨날걷기도좋을거같군요
의미있는곳이라 더 좋네요.
좋은곳이지요
좋아요
꼭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