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는 정동길과 덕수궁 인근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구-회현동1가/information/99756508

정동길 근처는 산책하기도 좋고, 또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보는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요즈음은 이팝나무도 많이 볼 수 있고 덕수궁 돌담길은 길따라 예쁜 봄꽃들을 심어 놓았습니나. 서울시립미술관 공원도 꽃들이 만발해 있고 덕수궁 안에 들어가보면 목련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고 조금 지나면 연못에 연꽃이 피어오릅니다. 사계절 아무 때나 걸어보셔도 좋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이뻐 이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다양한 꽃을 보며 산책하기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꽃이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서울도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중구

    여러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골바람
    답글불광제2동

    꽃길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