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응암제3동/restaurant/98836176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스티브
    답글응암제2동
    작성자

    여기는 망원역 뒷골목 서부청기와식당인데요 

    조기축구 마치고 자주가는 맛좋고 인심좋은 저와 우리 팀멤버들의 단골맛집입니다

    친절하고 서비스좋은 첫인상에 자꾸 가게되는 동네 사랑방같은 푸근함이 있구요

    인심좋은 이모도 좋으시고요

    무엇보다 맛이 최고입니당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우진
    답글대화동

    감자탕은 은평구 응앙동이 최고져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겨울에 감자탕 딱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복
    답글화정동

    저도 감자탕 좋아하는데 보기만 해도 국물이 시원칼칼해 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
    답글성복동

    우와 맛있어 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힛
    답글인창동

    오 맛있겠다

    6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hahaha
    답글홍제제2동

    감자탕 좋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감자탕이 굉장히 맛있나 봐요.   

     하나도 남김없이 드셨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스티브님 반갑습니다 ^^

    이 집이 감자탕 가성비 맛집인가봐요! ㅎ

    소개해줘서 감사합니다 ~ㅎㅎ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bcdefg
    답글탄현1동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리함께
    답글천연동

    서부감자탕도.맛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イ·ジウォン
    답글구산동

    맛잇어보여요

    3개월 전